Discover More
VIEW ALL
HYBRID
Grecale
Ghibli
Levante
GranTurismo
Quattroporte
MC20
MC20 Cielo
Fuoriserie
Special Series
마세라티 역사
마세라티 소식
Maserati Tridente
Fuoriserie
Corse
마세라티 유산
마세라티 경험
파트너
마세라티 인증 중고차
서비스 & 지원
마세라티 오리지널 액세서리 & 부품
Race Beyond
Formula E
GT2
Maserati Driving Experience
Factory Tour
Shell
Sonus Faber
Tidal
유지보수
보증 연장
가이드 및 관련 문서
액세서리
부품

마세라티 공식 딜러 라프리마천일㈜, 서초전시장 3월 시승 이벤트 개최

서초전시장_3월행사이미지1
Read More

마세라티 공식 딜러인 라프리마천일㈜은 지난 3월 15일(수) 서초전시장 방문고객 대상 시승 이벤트를 개최했다. 시승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이태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이탈리아 브랜드 “까말돌리”의 고급 수제비누를 비롯한 선물, 기념품 등을 제공했다.

더불어 서초전시장 에스프레소 바에서 전문 바리스타가 제조한 고급 이탈리아 커피, 마세라티의 로고가 새겨진 다양한 다과를 제공하는 미니까페도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운영됐다.

마세라티 서초전시장은 주요 수입차 매장이 집결한 2호선 서초역 부근 예술의 전당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로 연면적은 1375㎡(약416평)으로 단일 전시장으로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서초전시장을 방문하면 마세라티 최초의 SUV ‘르반떼’와 플래그쉽 세단 ‘더 뉴 콰트로포르테’, 마세라티의 베스트셀링 모델 ‘기블리’ 등 마세라티의 대표 차량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탈리아 현지의 마세라티 매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고급스럽고 차분한 매장 분위기와 더불어 실제 차량 옵션을 선택했을 때의 가죽 질감과 컬러, 휠, 켈리퍼 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컨피규레이터룸(Configurator Room)과 고객 상담과 휴식을 위한 넓고 안락한 라운지, 이태리의 정서를 느낄 수 있는 에스프레소 바 등 편의시설을 갖췄다.

서초전시장은 매월 전시장 방문객 및 VIP고객을 대상으로 시승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태리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매 월마다 진행하고 있다. 

Read More
form_img
시승신청